본문 바로가기

WORLD/Jordan 요르단 2014

Jordan - WadiRum 요르단 와디럼 사막투어 1박 2일

아침에 일어나 어제 호스텔에서 예약한 사막투어를 하려다 보니 와디럼까지 이동을 해야해서 버스를 타고 이동했고 거기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투어를 진행하였다.

이스라엘에서도 사막을 많이 보았지만 요르단 사막은 또 달랐다. 넓고 광활한 대지에 암벽들이 많이 보였다.

 

그리고 밤에는 텐트에서 직접 해주는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다.

신기했던 건 땅 밑에 지중의 열을 이용하는지 난로가 있는지 땅밑에 저런 기구를 넣어서 요리를 하였다.

사막에서 먹는 밥은 꿀맛이었다. 그도 그럴게 낮부터 사막을 돌아다니면서 먹을것도 없었다ㅎㅎ

 

밤에는 별과 은하수가 많이 보이고 별똥별도 보았다. 어두워지니 주위가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만큼 깜깜했다.

 

그리고 아침이 되니 온동네가 붉어졌다.

 

텐트에서 맞는 아침은 새로웠고 사막에 있다는 걸 실감나게 해주었다.

저 초록텐트가 어제 저녁을 먹고 아침을 먹은 곳이다. 그렇게 짐을 챙겨 다시 둘째날 사막투어를 하였다.

 

중동에서 항상 손님한테 주는 허브티를 마시면서 헤나도 받아보았다. 일주일 정도 가는거 같다. 

'WORLD > Jordan 요르단 20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Jordan - Amman 요르단 암만  (0) 2023.05.28
Jordan - Petra 요르단 페트라  (0) 2023.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