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POLAND 폴란드 2022

Zabrze Day 4 D-day Birthday Party

오늘은 드디어 우리의 생일파티 하는 날이다.
친구이자 동생은 사실 나와 생일이 같다. 생일은 거의 두 달이 지나가지만 착한 동생이 친구들도 소개시켜주고 폴란드 파티문화를 보여주기 위해서 기획해주었다.


나는 어제 연습해두었던 김밥을 만들기 시작해서 거의 스무줄은 만들었다. 동생친구중에 멀리사는 Eva도 함께 쿠키를 구웠는데 너무 맛있었다ㅠㅠ 

 

그리고는 점점 구색을 갖춰지는 중인 파티ㅎㅎ

 

파티에 와준 친구들도 감동이지만 이 딸기케이크는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다. 평생 잊지 못할 파티와 케익이 될거 같다.

친구들의 사진은 초상권이 있을거 같아 올리진 못하였고 멀리서 전경만 대충...

그렇게 해서 파티는 새벽 3시까지 이어지고 몇몇은 남아있었지만 나는 다음날 밤에 떠나는 일정도 있고 너무너무 피곤해서 먼저 잠을 자러갔다... 이런 파티를 기획해준 Hela가 너무너무 고마웠다!!